티스토리 뷰

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 간단방법

우리가 택배 서비스로 자주 이용하는 우체국 택배 서비스는 배달 예고, 결과 알림 등 배달 과정의 모든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고,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달 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우정사업본부가 공공서비스 부문 고객만족도에서 20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. 오늘은 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 간단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
지금 이용하고 계신 우체국 택배  반품 아주 간단하게 집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접수할 수 있는데 인터넷 검색창에 우체국 택배 입력 후 검색하여 우체국 택배 사이트 접속하여 우체국 택배  반품 접수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왼쪽 세로 메뉴 중 택배 반품 예약 또는 중앙에 위치해 있는 택배 반품 예약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는데 아이디 로그인 또는 공인인증서 로그인, 비회원 신청하기 중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로그인 후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 예약 화면이 나오는데 우체국 택배 로 받으셨던 물품을 반품 하시는 경우에 일반예약으로 하시면 일반요금이 적용됨으로 반품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신청가능 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언제나 가능하고 방문접수 시간은 09:00~18:00 입니다. 그러나 토요일과 공휴일은 방문접수하지 않습니다.







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 하기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. 택배 등기번호를확인하시고 신청하시는 분, 받는 분, 물품정보, 택배정보 등 자세하게 작성하시고 요금부담여부 그리고 방문접수일자와 방문신청시간등을 선택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
방문신청시간은 방문접수우체국이나 집배원의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지연 시, 방문접수 우체국 또는 우체국 콜센터 1588-1300번 (평일 09:00~18:00/토요일 09:00~13:00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이상과 같이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 간단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필요하실 때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12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 31
글 보관함